전체 페이지뷰

2016년 3월 21일 월요일

북, 백악관 청와대 박대통령 조준 폭파 영상 공개

‘예술영화 명령만내리시라 후편이 준비되고 있다’ 동영상
이정섭 기자 
기사입력: 2016/03/22 [08:16]  최종편집: ⓒ 자주시보

▲ 청와대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조준 장면     © 자주시보 이정섭 기자


조선의 조국평화통일위원회가 박근혜 대통령과 청와대, 백악관을 조준 폭파하는 장면을 만들어 공개했다.

연합뉴스는 22일 조국평화통일위원회 기관지인 우리민족끼리TV가 22일 '예술영화 명령만 내리시라 후편이 준비되고 있다'는 제목으로 3분이 조금 넘는 분량의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으나 실제로는 유튜브에 지난 19일 올린 것으로 확인됐다.

이 동영상은 3분 12초짜리로 조선이 백악관을 조준 격파하는 장면은 2분 11초부터 16초까지 4초간 청와대와 박근혜 대통령을 조준 격파하는 장면은 2분 16초부터 22초까지 6초까지 편집되어 있다.

▲ 조선이 백악관을 조준 격파하는 장면     © 자주시보 이정섭 기자

동영상은 조선이 박근혜 대통령과 청와대 전경을 담은 사진을 하얀색 '+'자 모양의 조준경 안에 넣은 뒤 "자멸을 재촉하는 박근혜 역적 무리들이 들어있다"는 자막을 깔고서는 곧바로 박 대통령과 청와대가 산산조각나는 장면을 넣었다. 이 장면 바로 앞에 백악관을 폭파하는 장면이 편집되어 있다.

최근 조선은 박근혜 대통령의 실명을 거론하며 온갖 욕설로 거칠게 비난한 적은 많았지만, 이처럼 박 대통령을 겨냥한 뒤 폭파시키는 장면을 공개한 것은 이례적인 일로 이명박 전대통령 시절에는 사격 표적판으로 이 전대통령 모형을 세우고 사격한 적은 여러번 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